회원가입에 관해
조회1,621
2016.09.11 20:19
안녕하세요. 형제사랑침례교회 담당자입니다.
최근 웹사이트 관리를 위해 회원명부를 보니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회원으로 가입하셨습니다. 그러나 저희 홈페이지는 아직까지 회원 글쓰기를
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. 몇가지 그 이유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.
먼저 교회 인원이 작은데다 저 역시 일과 사역을 병행하고 있기에 홈페이지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.
따라서 답변글을 제때에 쓸 가능성이 적기에 글 작성 관련하여 아직 권한을 부여하고 있지 않습니다.
두 번째 회원가입하신 분들 중 적지 않은 아이디들은 웹사이트를 통해 광고 혹은 해킹을 시도하려는 의도로 여겨집니다. 이 홈페이지는 그누보드로
아직 최신 패치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. 그런 상황에서 글쓰기를 허용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한 상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.
하루 아침에 모든 자료가 없어지게 되는 일은 원치 않습니다.
세 번째 전체적으로 교회 홈페이지를 수정하고자 계획 중에 있습니다.
그리하여 현재 추세인 휴대폰에서 보기에 적합한 웹사이트로 전환하려 합니다. 하지만 이 일이 언제 끝나게 될지는 저 역시 명확히 알지 못합니다.
만일 저희 사이트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이해하게 되었고 그 일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면 저는 여러분이 저희 교회를 기도 중에
기억하여 주셨으면 합니다. 저는 기도의 동역자들이 더욱 필요합니다. 교회는 한 사람으로 세워지지 않습니다.
하나님의 말씀이 흥황하여 널리 전파되어 많은 혼들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소망합니다.
감사합니다.
담임 목사 이준오 형제 드림.